본문 바로가기
Q: 업그레이드 실패 후 APP연결이 안될 때 어떻게 조치하나요?
A: 업그레이드 중에는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. 인터넷, 블루투스 등의 문제로 인하여 업그레이드 실패될 경우 APP와 연결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. 만약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샤오위 리셋 처리를 통하여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.
조작방법: 샤오위 전원버튼을 15초간 눌러주세요. 샤오위 표시등 정상적으로 깜박 꺼릴 때 APP와 연결해 주세요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비밀댓글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쇼핑몰 이벤트 소식입니다.
더보기
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업무시간
평일 오전 11시 ~ 오후 7시
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.
대표전화
010-5253-2023
농협/356-1138-2571-23
하나/540-910383-27807
이정순(쿠랑코리아)
택배사 : CJ대한통운
1588-1255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