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Q: APP업그레이드시 중단되어 작동이 안됩니다.
A: 업그레이드 전에 핸드폰과 샤오위의 전력량이 20%이상인지 확인해 주세요. 인터넷 속도 역시 확인 필요합니다. 업그레이드 가운데 APP 작동중지 현상이 발생했을 때는 APP에 로그아웃하여 샤오위와 재연결 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합니다. 업그레이드 실패 시 2분내 재시도 없을 시 기존 버전으로 복구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비밀댓글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쇼핑몰 이벤트 소식입니다.
더보기
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업무시간
평일 오전 11시 ~ 오후 7시
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.
대표전화
010-5253-2023
농협/356-1138-2571-23
하나/540-910383-27807
이정순(쿠랑코리아)
택배사 : CJ대한통운
1588-1255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